THE HTTPS://WWW.AHDAL.BIZ DIARIES

The https://www.ahdal.biz Diaries

The https://www.ahdal.biz Diaries

Blog Article

압살롬은 특히 북부 지파 중의 베냐민 지파에서 다수의 젊은 자를 모으고 헤브론에서 왕위에 오를 것을 선언했다. 그리하여 강한 젊은 자들로 편성한 군대를 이끌고 예루살렘으로 진군했다. 아무 준비도 없는 다윗은 급히 이스보셋의 전 수도였던 마하나임으로 물러갔다. 여기서 다윗의 군대장 요압은 병사를 모아 압살롬의 군대와 에브라임 숲에서 마주하여 부자 대결의 비극적 전쟁을 치르게 되었다. 다윗은 가신들에게 자식을 죽이지 말라고 명령했으나, 패전을 하게 된 압살롬은 나귀를 타고 도망하다가 큰 나무 가지에 머리카락이 걸려 요압의 부하에게 살해되었다. 다윗은 자식의 죽음을 슬퍼하면서 예루살렘으로 돌아갔다.

우리는 아비아달의 개인적인 견해나 정치적 종교적 관점에 대하여 알지 못한다. 다윗에게 있어서 그가 하는 모든 말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록되었을 것이다.

대제사장이면 권력과는 거리를 두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욱 권력지향적인 인물이 되고 말았다. 유감스럽게도 여전히 자신이 최고여야 한다는 권력욕에 사로잡혀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말았다. 적어도 대제사장이라고 한다면 이런 모든 일들이 과연 정당한 일일까에 대한 물음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에게는 하나님께 묻는 기도의 과정이 생략되었다. 하나님의 사람에게 있어서 기도가 생략된다는 것은 곧바로 죽음을 의미한다. 결국 거품 같은 인생을 살다간 자가 되고 만 것이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위기 앞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입니다. 위기는 사람의 판단력을 흐리게 합니다.

전통을 따르자면 솔로몬은 장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왕위를 이을 수 없었다. 장자인 암논이 형제 압살롬에게 살해되었고, 압살롬도 쿠데타를 시도하다 죽었다.

윗첨자改: 개장 가능한 함선(개장 시 함종 변경이 되는 경우는 아달 변경된 함종에만 표시)

그러나 다윗, 언약궤를 도로 예루살렘 성으로 가져가게 합니다. 언약궤를 이용해 자신의 정당성을 주장하거나 권위를 세우려 하지 않으려던 것입니다. 오히려 하나님의 뜻이면 다시 돌아오게 될 것이라고 믿고, 언약궤를 도로 예루살렘 성으로 돌려보내었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위대하고 엄숙한 사업을 위하여 그대를 선택하셨습니다. 주님께서는 하나님께 속한 영광만을 바라보면 이 거룩한 사업이 성취되도록 그대를 훈련하시고 시험하시며 입증하시고 세련되게 하시고 고귀하게 만들기를 바라셨습니다. 아찔한달리기 주소 하나님께서 한 인물을 선택하시고 당신과 더불어 밀접한 교제를 하게 하시며 수행해야 할 사명을 주셔서 당신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신다는 것은 얼마나 놀라운 특권입니까?

자연과학일반 물리학 화학 생물학 지질학 생활/식품과학 통계학 개인저작물 의약학

그리하여 다윗의 친구인 후새는 성으로 들어갔다. 같은 시간에 아찔한달리기 압살롬도 예루살렘에 도착하였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엘리의 https://www.ahdal.biz 아들들이 그들의 행위 때문에 제사장 자격을 잃었던 것처럼 그 자손인 아비아달도 하나님의 선택을 달갑게 받아들이지 않음으로 제사장 자격을 잃게 될 것을 아셨다.

거기에다 나와 브라운슈바이크는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로엔그람 후작의 독주로부터 제국을 지키기 위해 손을 잡은 것인데 브라운슈바이크는 그것도 모르고 군사전문가로 충언을 하는 자신을 아랫사람 대한다고 마구 깠다. 브라운슈바이크는 분노했지만 감히 반박할 생각은 못하고 파렌하이트를 겁쟁이로 매도한 뒤 파렌하이트를 배제하고 출격했다.

Report this page